태연, 키와 합방 중 담배 포착?…구독자들 "테이블 가운데 뭐죠"

유튜브 채널 '출구없태연' 영상 갈무리 ⓒ 뉴스1
유튜브 채널 '출구없태연' 영상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소녀시대 태연이 방송 도중 담배로 보이는 물건이 발견돼 해프닝을 겪었다.

태연은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출구없태연'을 통해 '가운데는 담배인가요? 레전드 찍은 태연 샤이니 키 햇님 합방 라이브' 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태연과 키, 유튜버 입짧은햇님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태연의 정규 3집 'INVU'와 관련해 얘기를 나눴다.

한때 6만여 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이들의 대화 도중 테이블에 담배 같은 물건이 보인다는 댓글이 연이어 달리면서 해프닝이 시작했다.

이를 본 키는 "테이블 가운데에 담배가 보인다는 댓글이 있는데, 어디 있다는 것이냐"며 당황했다. 태연은 "설마 그렇겠냐, 뭘 말하는 것이냐"며 박장대소했다.

이에 주변을 살피던 키는 "잘못 보신 것 아니냐"며 담배로 지적받은 물건을 알아차린 듯 크게 웃었다. 키는 뒤편에 놓여있던 태연의 'INVU' 테이프를 들어 올리면서 "이걸 담배라고 한 것이냐, '태연 INVU 한 갑이랑 라이터 하나 주세요'"라고 상황을 재현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또한 태연은 자신의 카세트테이프를 들어 보이며 "음식들을 보고 말씀하신 줄 알았다. 사실 이번 앨범을 옛 감성으로 만들어봤다. 어린 친구들은 모를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설명하며 다함께 웃음을 지어 보였다.

태연은 지난 14일 정규 3집 INVU로 컴백했다. 컴백 직후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전 세계 22개 지역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hj8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