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성민·켄·창섭 포스터 공개…스페셜 티켓 오픈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슈퍼주니어 성민, 빅스 켄, 비투비 이창섭의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 측은 22일 오전 11시 스페셜 티켓 오픈을 앞두고 루이 역의 성민과 츠카사 역의 켄-이창섭의 개별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별 포스터 속 성민 이창섭 켄은 각자 꽃을 들고 3인 3색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먼저 성민은 화이트 슈트를 입고 꽃을 든 채 다정한 눈빛으로 따뜻하고 순수한 루이 캐릭터를 표현했다. 츠카사 역의 이창섭은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켄은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며 당당하고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해 그만의 츠카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성민 이창섭 켄(왼쪽부터)의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 개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 News1star / 킹앤아이컴퍼니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은 일본 만화 '꽃보다 남자'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작품으로 지난해 일본에 이어 올해 국내 초연 개막을 확정지었다. 국내 초연에는 성민 이창섭 켄 제이민 이민영(미쓰에이 민) 등이 캐스팅됐으며 아오키 고가 대본을, 스즈키 유미가 연출을, 혼마 아키미츠가 작/편곡을 맡았다. 이성준 음악감독도 참여한다.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은 오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22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와 YES24에서 3/27~4/2 공연 회차만 예매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 오픈 '7DAYS'가 진행된다.

hjk0706@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