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미·박소라, 코믹컬 '드립걸스 시즌4' 합류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개그우먼 안소미와 박소라가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4’에 출연한다.

안소미와 박소라는 오는 8월 15일부터 11월 1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열리는 ‘드립걸즈 시즌4’ 출연을 확정지었다.

두 사람은 첫 뮤지컬 출연인 만큼 기존 ‘드립걸즈’ 출연진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위해 현재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개그우먼 안소미(오른쪽)와 박소라가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4’에 출연한다.ⓒ 뉴스1스포츠 / 쇼타임엔터테인먼트

‘드립걸즈’는 지난 2012년 초연 이후 시즌 내내 90%에 다다르는 객석점유율을 기록한 인기 코믹컬로 안영미, 이국주, 장도연, 박나래 등 강렬한 라인업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즌4는 새로운 드립걸즈로 구성된 레드팀(김영희, 허안나, 안소미, 박소라)을 비롯해 골드팀(안영미, 박나래, 김미려, 최정화)과 블루팀(맹승지, 홍윤화, 홍현희, 이은형)이 등장해 더욱 탄탄한 무대를 꾸민다.

특히 초연과 두 번째 시즌을 주도하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드립걸즈의 안방마님 안영미의 귀환과 더불어 지난 2-3시즌에 참여했던 박나래, 맹승지, 홍윤화가 다시 한 번 합류 해 무게감을 더한다.

또 ‘개그콘서트’ 김영희, 허안나, 안소미, 박소라와 ‘웃찾사’의 홍현희, 이은형, ‘코미디빅리그’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김미려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여러 영화나 드라마들을 패러디하며 관객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던 ‘드립걸즈’는 이번에도 슈퍼 히어로물 등 흥행 영화, 화제의 드라마, 19금 개그 등이 섞인 코너 구성으로 또 한 번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14일부터 각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