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 "이종석 출연 확정, 편성 시기 미정"(공식입장)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iHQ가 이종석의 드라마 출연 소식을 전했다.
iHQ 측은 14일 "오는 2017년 제작예정인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 / 박혜련 극본)의 주연 배우로 이종석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지난 2013년 '너의 목소리가 들려', 2014년 '피노키오'에 이어 박혜련 작가와는 세 번째로 작품을 함께 하게 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편성 시기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이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사 iHQ측은 "그동안 흥행성과 작품성 모두에서 시청자들을 만족시켜온 박혜련 작가와 대세 배우 이종석 이라는 캐스팅 조합으로 제작 초기 단계부터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2017년 방영까지 편성 및 남은 캐스팅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luem_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