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심쿵 유발 명장면 BEST 3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뷰티 인사이드'의 명장면 영상이 공개됐다.

4일 공개된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의 명장면 영상에는 영화 속 '심쿵남'으로 불리는 박서준과 이진욱, 서강준 등 로맨틱한 우진으로 변신한 이들의 명대사와 명장면이 담겼다.

먼저 박서준이 분한 우진은 헤어지기 싫은 우진의 아쉬움과 수줍은 이수(한효주 분)의 모습으로 풋풋함을 자아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등장한 우진은 바로 로맨스 대세남으로 불리는 이진욱으로 마마 스튜디오의 창립 기념일 파티에서 이수의 옆에 나타나 살며시 손을 잡으며 "나 오늘 장난 아니었어"라는 대사를 던지며 여성 관객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뷰티 인사이드'의 명장면 영상이 공개됐다. ⓒ News1 스타 / 영화 '뷰티 인사이드' 명장면 영상 캡처

특히 이진욱이 등장한 이 장면은 영화를 관람하고 있던 여성 관객들의 탄성과 감탄사로 극장을 가득 채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서강준은 잠 들어 있던 이수를 바라보다가 "놀라게 해서 미안" 이라는 대사와 빠져들 것 같은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어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한 여자 이수의 로맨스를 통해 내면 속 진정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다.

aluem_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