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현지 “허리 사이즈 24, 엉덩이 36” 평소 운동법 공개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배우 강예원, 아나운서 정인영, 모델 이현지가 출연했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의 누구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유명해진 이현지는 이날 방송에서 "당시 뮤직비디오 출연 경쟁률이 200대 1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현지는 "뮤직비디오 찍을 때 춤은 평소에 가진 리듬감으로 했다"며 즉석에서 화끈한 웨이브를 선보였고, "노래 가사는 허리는 24, 엉덩이는 34인치라고 했는데, 실제 사이즈는 허리 24, 엉덩이는 36인치"라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셀프 카메라에서 복근이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등장한 이현지는 자신이 평소 즐겨 하는 하루 20분 운동법을 공개했다. 이현지는 "하루에 20분만 맨손으로 투자하라"면서 킹콩 자세가 돋보이는 '킹콩 운동법'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이현지는 자신을 김치찜에 비유하며 그 이유를 밝혔다. 이현지는 "겉으로 보면 빨갛고 활활 타오를 거 같지 않나. 그런데 먹어 보면 깊은 맛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 보이고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난 호감 가는 스타일이다"라고 스스로의 여린 면을 소개했다.
soho090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