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박현선 발레원장, 과거 비키니 사진에 관심↑

박현선 트위터(@pinksecret0)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 News1
박현선 트위터(@pinksecret0)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화면. © News1

(서울=뉴스1) 온라인팀 = KBS2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발레학원 원장 박현선(29)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2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타블로가 피겨스케이팅에 관심을 보이는 딸 하루를 위해 발레학원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루는 박 원장으로부터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운동법 등을 배웠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은 박현선의 미모에 집중됐다.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이다.

박현선은 세종대 대학원 무용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뒤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10년 케이블채널 FashionN '스타일배틀로얄 TOP CEO 시즌2'와 tvN '화성인 엑스파일' 1회 출연 등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거에도 방송 출연 모습과 쇼핑몰 화보 등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박현선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한 누리꾼들은 "하루가 발레 배우러 가길 잘했네", "박현선, 어디서 봤다 했는데 쇼핑몰 운영자네", "박현선, 은근히 방송 자주 나온다", "박현선, 알고 보니 유명한 사람이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onious@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