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메디텍, 두바이 헬스케어 전시회서 주력 제품 대거 공개

(휴온스메디텍 제공)
(휴온스메디텍 제공)

(서울=뉴스1) 김정은 기자 = 휴온스메디텍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국제 헬스케어 전시회 '월드 헬스 엑스포 두바이 2026'(WHX Dubai 2026)에 참가했다고 9일 밝혔다.

WHX 두바이는 중동·아프리카·유럽·아시아 지역의 의료기기 기업과 바이어, 의료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헬스케어 비즈니스 전시회로, 최신 의료기술과 산업 트렌드를 공유하는 장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비뇨기과, 에스테틱, 감염관리 분야의 주력 제품들을 대거 공개한다.

비뇨기과 분야에서는 국산 최초로 충격파 헤드와 초음파를 일직선 구조로 결합한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UEMXD'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병변 탐색과 쇄석을 더 직관적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다.

에스테틱 분야에서는 피부 약물정량 주입기 '더마샤인 프로'와 신제품 '더마샤인 듀오 RF'를 소개한다.

더마샤인 프로는 정밀한 약물 주입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갖춘 대표 제품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제품 전시와 함께 정품 주삿바늘(니들) 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병행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의약품 정밀 주입 기능과 저출력 고주파(RF) 기능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에스테틱 장비인 더마샤인 듀오 RF를 처음 공개한다. 약물 주입과 피부 탄력 개선을 하나의 장비로 구현할 수 있다.

감염관리 분야에서는 병원 및 의료기관의 감염 예방과 효율적인 기기 관리 솔루션을 위한 내시경 소독기 'DR-02'를 선보인다.

하창우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WHX 두바이 2026 참가를 통해 휴온스메디텍의 우수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글로벌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리겠다"며 "에스테틱, 비뇨기과, 감염관리 분야에서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1derlan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