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힐펫-링크투링크, 펫푸드 브랜드 '비타크래프트' 공급계약 체결
국내 유통·해외 수출 확대 추진 논의
- 강서연 기자
(서울=뉴스1) 강서연 기자 = 반려동물 전문기업 온힐펫(대표 류태성)이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비타크래프트' 아시아 총판사인 링크투링크와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온힐펫은 지난 15일 인천 송도 본사에서 링크투링크와 공급계약을 위한 체결식을 가졌다. 이번 체결식에는 패트릭 추아 링크투링크 대표, 하인츠 가르데빈 비타크래프트 독일 본사 대표, 류태성 온힐펫 대표 등이 참석했다.
비타크래프트는 1837년 독일에서 설립된 유럽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사료 제조업체다. 3개 대륙, 20개국에 자회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온힐펫은 한국 시장 내 비타크래프트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체계를 마련하고,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다지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또 △프리미엄 브랜드의 시장 포지셔닝 강화 △국내 생산 및 신규 제품 개발 가능성 △가격 경쟁력 확보 방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한국에서 개껌과 고양이 사료 등 신규 아이템을 자체 개발·생산해 국내 유통뿐만 아니라 나아가 해외 수출까지 확대하겠다는 방향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류태성 온힐펫 대표는 "비타크래프트는 180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하고, 나아가 국내 생산을 통한 신규 제품 개발과 해외 수출까지 확대해 양사가 함께 좋은 품질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ks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