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가수 비비 참여한 CM송 공개…브랜드 인지도 강화
- 문대현 기자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레이저·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전문기업 원텍(336570)은 광고 모델 '비비'(BIBI)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CM송 '오오오 올려지오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비비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CM송은 반복적이면서도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완성됐다. 경쾌한 리듬과 감각적인 멜로디에 △피부에 닿는 느낌 △강하고 부드럽게 △당신에겐 올리지오 등핵심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였다.
영상 속 퍼포먼스에서도 비비가 '떠오르는 동작'을 표현해 브랜드 메시지와 시각적 연결고리를 만들었다.
원텍은 본편 외에도 비비 인터뷰 영상, 비하인드 메이킹 필름 등 추가 콘텐츠를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원텍 관계자는 "올리지오는 기술력뿐 아니라 브랜드 경험에서도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CM송 캠페인은 올리지오의 기술적 우수성을 감각적이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시도"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리지오 시엠송이객들에게 오래 기억되는 브랜드 자산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리지오는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방식으로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해 조직 응고를 유도하는 의료기기다. 짧은 시술 시간과 빠른 회복, 높은 안전성을 강점으로 국내외에서 호평받으며 전 세계 30개국에 공급되고 있다.
eggod6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