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데뷔 첫 더블 타이틀 컴백…미니 10집 'FML' 트랙리스트


                                    

[편집자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선보인다.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미니 10집 'FML(에프엠엘)'의 트랙리스트 히든 버전을 게재했다.

세븐틴의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이 예고된 가운데,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구름에 가려져 정체를 알 수 없는 또 하나의 타이틀곡에 이목이 쏠린다.

미니 10집 'FML'에는 'F*ck My Life'와 미공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각각의 유닛 곡인 '파이어'(Fire)(힙합팀), '아이 돈트 언더스탠드 벗 아이 러브 유'(I Don’t Understand But I Luv U)(퍼포먼스팀), '먼지'(보컬팀)와 단체 곡 '에이프릴 샤워'(April shower)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또 앨범 프로듀서인 멤버 우지를 필두로 에스쿱스, 호시, 원우, 민규, 버논, 디노가 작사 혹은 작곡에 참여했다.



미니 10집의 앨범명 'FML'은 신세를 한탄하거나 자책하며 삶을 비관하는 속어 'F*ck My Life'의 줄임말이다. 다만 세븐틴은 좋지 않은 상황에서 끝없이 부정적인 생각에 매몰되기보다는 'FML'을 건강한 관점으로 재해석해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승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미니 10집 'FML' 발매에 앞서 오는 8~16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오프라인 이벤트 '세븐틴 스트리트'를 펼친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음주운전 맞다…한순간의 잘못된 판단" 시인
  2. 버닝썬 피해자 "눈 뜨니 침대 위…성폭행범, 웃는 사진 강요"
  3.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4. 文딸 다혜씨 "우린 품위있게 가자…아들 태블릿 돌려달라"
  5. 동거녀 3살배기 딸 세탁기에 넣고 돌린 日 남성 체포
  6. 식당서 일하는 엄마 성추행당하자 울어버린 어린 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