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영풍문고·CGV 등 제휴사 8곳 추가


                                    

[편집자주]

© News1

도서·영화·쇼핑 등 브랜드에서도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카카오페이는 영풍문고, CGV, 에잇세컨즈, 에뛰드, 애슐리, 롯데마트, 애슐리, 자연별곡 등 8개 브랜드와 제휴를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커피빈, 에잇세컨즈, 애슐리, 자연별곡 등은 지난 20일부터 순차로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는 30일부터는 서점브랜드 영풍문고가 서비스를 시작한다. 9월18일부터는 CGV의 매표소와 매점에서도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제휴브랜드는 CU,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스킨푸드, 앤제리너스, 탐엔탐스, 카페드롭탑, 나뚜루팝, 롯데리아, TGI, 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N서울타워, 부산타워 등이다.

제휴사들은 카카오페이 매장결제 이용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빈은 이날부터 다음달 9일까지 아이스커피 하나를 주문하면 하나를 더 준다. 9월10일부터 23일까지는 카카오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시 캐시북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9월3일부터 12일까지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000원을 할인해준다.



CU편의점은 이달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빕스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다른 멤버십, 신용카드와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할인, 카페드롭탑은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5000원이상 결제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페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매장결제는 QR코드나 바코드를 제시하고 매장에 설치된 단말기로 이를 스캔해 결제하는 방식이다. 카카오톡 '더보기' 또는 스마트폰 배경화면에 카카오톡 위젯 설치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결제내용과 적립, 할인금액 등을 받을 수 있다. 현금영수증도 자동으로 발급된다. 또 전월 실적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0.3%가 적립된다.

rising@

많이 본 뉴스

  1. '한 달 60번' 부부관계 요구한 남편…"월 6회, 20분" 합의
  2. "맞은 놈이 더 잘 기억"…강형욱 전 직원들 '감시·욕설' 재반박
  3. "김호중 사건, 권상우 탓?"…음주·도주·허위자수까지 판박이
  4. '계곡살인' 이은해 "성관계 문제 다투다 장난"…父 "딸 믿는다"
  5. 고교 행사서 "빵댕이 흔들면 되지 계집X들"…막말한 선배
  6. 이준석 "어리석은 사람이 의대생 늘려…오히려 과학계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