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학규"강원에 국민의당 국회의원 한명도 없지만 우리가 핵심"


                                    

[편집자주]

24일 국민의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강원 춘천시 국민의당 강원도당에서 열린 '국민주권개혁회의 강원지역 회원 국민의당 입당식'에 참석해 환호하고 있다.2017.4.24/뉴스1 © News1 신효재 기자

국민의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24일 강원 춘천 국민의당 강원도당에서 열린 '국민주권개혁회의 강원지역 회원 국민의당 입당식'에 참석해 안철수 대통령 후보의 유세에 힘을 실었다.

이날 손 위원장은 "강원도에는 국민의당 국회의원이 한명도 없어 당세가 약하다. 그러나 우리가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자신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24일 국민의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강원 춘천시 국민의당 강원도당에서 열린 '국민주권개혁회의 강원지역 회원 국민의당 입당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2017.4.24/뉴스1 © News1 신효재 기자

손 위원장은 "최근 안철수 대선후보 지지율이 주춤하고 있다. 이는 문재인의 네거티브 때문이다"며 "그러나 결국 양강구도로 갈 것이다. 안 후보가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춘천을 방문한 손 위원장은 춘천 명동과 중앙시장을 방문해 지원유세에 나섰다.



유세연설을 통해 "송민순 전 외교통상부 장관은 결코 거짓말 할 사람이 아니다. (문 후보가) 송 전 장관을 거지말쟁이로 만들고 나를 비롯한 민주인사를 음모론으로 몰았다"고 말했다.

24일 국민의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이 강원 춘천시에서 거리유세를 하고 있다.2017.4.24/뉴스1 © News1 신효재 기자


shj971120@

많이 본 뉴스

  1. 강남 재력가 부모 살해 후…장례식서 통곡한 유학파 아들
  2. 김호중, 유흥주점 전 소주 7병·맥주 3병 주문…대리 불렀다
  3. 배변 묻은 속옷 들이밀고…우는 유치원생 찍어 올린 교사들
  4. 고현정, 정용진과 도쿄 신혼생활 회상…"日서 3년, 혼자였다"
  5. "밥 준 내가 잘못"…피식대학이 혹평한 백반집 사장님 '울컥'
  6. '뺑소니 혐의' 김호중, 창원 공연서 "진실은 밝혀질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