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쿨, '주니어 화상영어' 할인 이벤트 


                                    

[편집자주]

(파고다교육그룹 제공) © News1

외국어전문교육업체 파고다의 전화·화상 외국어 프로그램인 파고다토쿨(www.pagodatalkool.com)이 오는 31일까지 겨울 방학을 맞아 주니어 화상영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3개월 수강하면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해 총 4개월간 화상영어를 공부할 수 있게 된다.

또 1개월 등록시 10% 할인, 2개월 등록시 20%, 3개월 등록시에는 30%가 할인돼 최대 13만5000원의 비용절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화상영어 수업은 필리핀 강사와 20분 간 진행되며, 최소 주 2회에서 5회까지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파고다토쿨 홈페이지에서 무료 전화 레벨테스트를 신청해 영어회화 실력을 평가받은 후 본인에게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된다.

파고다 주니어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강사와의 대면 학습을 통해 말하기는 물론 읽기 및 쓰기 영역까지 고루 향상시킬 수 있다. 일대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집중력을 높여 학습 효율성 또한 높여준다. 전담 운영 및 학습 매니저의 밀착 관리로 개인별 맞춤 학습 지원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파고다토쿨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추운 날씨 때문에 계획했던 공부에 소홀하거나 나태해지기 쉽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중·고등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토쿨 공식 홈페이지(www.pagodatalko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drew@

많이 본 뉴스

  1. 차두리, 11년째 이혼 소송 중 '여성 2명과 내연 문제' 고소전
  2. 이효리, 아빠 사진 공개 "키 크고 잘 생겨"…母 "탤런트 뺨쳐"
  3. "호중이 형! 경찰 X밥으로 봤나…수사 응원 봇물" 직원 글
  4. "강형욱 폭언 녹취 있다…현관 CCTV 가짜" 전 직원 재반박
  5. "배달 김밥서 녹슨 커터 칼 나왔는데…업주 '우리 잘못 아냐'"
  6. 고속도로서 여성 운전자가 사라졌다…11년째 생사도 모른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