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동엽 "효리가 나한테 '사귀자' 고백했다…누가 거절하겠냐"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3-10-03 11:20 송고 | 2023-10-03 14:36 최종수정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

코미디언 신동엽이 가수 이효리에게 사귀자는 고백을 받고 고민을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다섯 번째 짠 화사, 매직아이 이거 사과예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신동엽은 앞서 방송에 출연한 이효리를 언급하며 "방송을 떠나 오랜만에 효리와 만나 이야기하니 정말 행복했다"고 밝혔다.

진행자 정호철이 "재밌긴 했는데 방송에 못 나올 이야기를 많이 하셔서 그게 아쉬웠다"고 말하자, 신동엽은 "만약 우리 감독님들과 PD, 작가님들이 나쁜 마음으로 미방송분을 나중에 다른 곳에 올리면 몇천만 조회수가 나오고, 효리와 내가 아름답게 매장될 것"이라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화사는 "저는 효리 언니에게 만우절 이야기를 들었다"며 "효리 언니가 '내가 오빠 좋아한다'라며 고백했다고 들었다"고 미방송분 내용을 궁금해했다.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영상 갈무리

신동엽은 "근데 내가 눈치가 빨라서 안 속았다"고 하자 화사는 "거짓말하시지 마라. 속으셨다고 들었다. 속은 거 맞지 않냐"고 계속해서 추궁했다.
결국 신동엽은 "그럼 이효리가 전화를 해서 사귀자고 하는데 안 사귈 사람이 있냐"면서 "효리가 워낙 좋은 일도 많이 하고 그러니까 사귀어야 하는 거다"라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내가 효리를 정말 어릴 때부터 봤는데 당시엔 그렇게 멋있진 않았다"며 "어릴 때부터 멋있을 수는 없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딪치는 시간들이 주는 것들이 있다. 성장하고 진화한 것이다. 그렇게 멋진 사람이 됐다"면서 "그러한 과정이 없으면 절대 멋있는 사람이 될 수는 없다. 멋있는 척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온갖 걸 겪고 멋있어진 거다. 비로소 조금씩 조금씩 깨닫게 된 사람이다. 단단한 나이테를 거치고 과정을 거친 것이다"라고 엄지를 추켜세웠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