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하정우·주지훈, 초근접 사진 공개…'비공식작전' 듀오 '브로맨스 케미' [N화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3-07-21 10:12 송고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
영화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이 보그 코리아 8월호를 통해 영화 속 '케미'를 재현했다. 

배급사 쇼박스는 21일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의 보그 코리아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비공식작전'은 실종된 동료를 구하기 위해 레바논으로 떠난 외교관 민준(하정우 분)과 현지 택시기사 판수(주지훈 분)의 버디 액션 영화다.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div style=" align="absmiddle" border="0" />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br><br>
'비공식작전' 하정우 주지훈 보그코리아 화보
공개된 화보에서는 모노톤을 뚫고 나오는 하정우와 주지훈의 묵직한 존재감과 '비공식작전'에서 두 사람이 선보일 호흡을 엿볼 수 있다. 1987년 레바논을 무대로 그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인물들을 그려낸 '비공식작전'의 하정우와 주지훈은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한다.

개인 화보 컷 속 두 배우는 모던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제스처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초근접 상태에서 미묘한 표정과 개성 강한 눈빛으로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는 듀오 화보는 영화 속에서 직업도, 살아온 배경도 극과 극인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이번 화보에는 배우 하정우, 주지훈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담겨 있다. 하정우, 주지훈이 전하는 '비공식작전'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보그 코리아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공식작전'은 오는 8월2일 극장 개봉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