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일국 "子 대한이 비밀연애 폭로…학교에서 난리나" [RE:TV]

'신발벗고 돌싱포맨' 28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3-29 05:30 송고 | 2023-03-29 11:14 최종수정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송일국이 아들의 비밀연애를 자신도 모르게 폭로(?)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배우 송일국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삼둥이' 얘기가 나왔다. 
송일국은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초등학교 5학년이라며 "너무 잘 크고 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아울러 "제일 걱정인 게 식비"라면서 "피자 시키면 1명당 라지 1판이다. 그래서 소고기를 사주는 건 엄두도 못 낸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개그맨 김준호가 삼둥이 패션을 궁금해하자, 송일국은 "여전히 옷을 똑같이 입힌다. 다행히 아직은 괜찮다고 한다. 어렸을 때부터 늘 그렇게 입혔기 때문에 아직은 괜찮은 것 같다"라고 밝혔다. 성격에 대해서는 "셋이 완벽하게 다르다"라며 "민국이가 샘이 많다. 저한테 팔찌 만들어준 것도 했는지 안 했는지 계속 확인하더라"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학원도 다 같이 다니냐"라고 물었다. 송일국은 "조금씩 다르다. 첫째, 둘째는 실력이 비슷해서 같이 다니는데 막내 만세가 싫어해서 그동안 안 다녔다. 그런데 성적이 너무 떨어지니까 학교 선생님께서 부탁을 하시더라. 그렇게 학원에 보냈는데 갑자기 성적이 올라서 반에서 제일 잘한다. 상도 받았다. 그 학원이 소문나서 대박났다"라며 웃었다. 
늦둥이 딸 욕심도 냈다. 송일국은 딸 있는 부모가 너무나 부럽다면서 "늦둥이 딸이 진짜 있었으면 한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장모님이 이미 반대했다고. 그는 "아내가 고생하는 걸 보셨지 않냐. '더이상 내 딸한테선 안 되네' 하셨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요즘 들어 삼둥이와의 스킨십이 줄어 아빠로서 상처를 받는다고 털어놨다. 송일국은 "원래 제가 하루에 뽀뽀를 몇백 번씩 하는 스타일인데 아이들이 이제는 피하더라, 상처받는다"라고 말했다. 

송일국은 갑자기 "대한아, 이건 공개됐으니까 얘기할게"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저번에 대한이 얘기했다가 난리가 났다. 당연히 아는 줄 알고 대한이 여자친구 얘기를 했는데 그게 비밀연애였던 거다. 학교에서 난리가 났다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샀다. 앞서 한 예능에 출연, 아들의 비밀연애를 자기도 모르게 폭로해 버렸다는 것. 

송일국은 "이제 아니까 얘기할게~"라더니 연애 중인 대한이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는 "제가 사진 찍자 하면 표정이 안 좋다가 여자친구랑 찍을 때는 너무나 환한 표정이 나온다. 그동안 난 볼 수 없었던 표정"이라며 배신감(?)을 털어놔 웃음을 더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