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승리 열애설' 유혜원, 박한별과 친분 자랑…"애정하는 카페" 홍보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2023-03-22 17:50 송고 | 2023-03-23 09:15 최종수정
유혜원(왼쪽), 박한별. (인스타그램 갈무리)
유혜원(왼쪽), 박한별. (인스타그램 갈무리)

지난달 출소한 그룹 빅뱅 출신 승리가 배우 출신 인플루언서 유혜원과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유혜원이 배우 박한별의 카페를 홍보해 눈길을 끈다.

유헤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한별이 제주도에서 운영 중인 A카페 홍보 글을 올렸다. 그는 "3월 24일 제주 A카페에서 2023년 영국에서 떠 오르는 블루칩 화가 99인에 선정된 장영 작가님의 전시가 시작된다"고 알렸다.

이어 "내가 너무나 사랑하고 애정하는 A카페. 가면 제 그림도 있는데 숨은그림찾기 해주신 분께 선물 드리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외 공연도 한다고 하니 많이 발걸음 해달라. 혹시나 이 시기에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들러봐라.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행복한 추억 만들고 와라"라고 추천했다. 마지막에는 "A카페 LOVE(사랑)"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22일 디스패치는 유혜원과 승리가 태국 방콕의 한 특급호텔에서 다정히 손을 잡고 스킨십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18년과 2020년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양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유혜원은 승리의 옥바라지도 자청했다.

박한별은 승리와 함께 버닝썬을 운영한 것으로 알려진 유인석 유리홀딩스 전 대표의 아내다. 유 전 대표는 승리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 접대했다는 의혹을 받았다. 2020년 12월 업무상 횡령과 성매매 알선·식품위생법 위반·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징역 1년 8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항소했지만 돌연 취하해 형이 확정됐다.

박한별은 남편 유 전 대표가 버닝썬 관련 수사를 받자 제주도로 보금자리를 옮겼으며,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카페를 운영 중이다.


sby@news1.kr

오늘의 인터뷰

인구늘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