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더 글로리' 정성일 "7살 아들 유치원 선생님이 사인 부탁하기도…기뻤다"

[N화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3-03-20 16:17 송고 | 2023-03-20 16:19 최종수정
배우 정성일/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배우 정성일/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배우 정성일이 '더 글로리' 출연 이후 달라진 인지도에 대해 얘기했다.

20일 매거진 데이즈드는 배우 정성일과 진행한 4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정성일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속 차가움과 뜨거움을 오가던 때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성일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과 '더 글로리' 출연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금 여기까지 오게 된 건 운이 좋았기 때문이라고도 생각한다"라며 "물론 공연은 계속해 왔고, 늘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기회는 제가 가진 능력과 노력을 웃도는 운이 있었다는 건데, 사실 많은 이들이 끝없는 노력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기회를 얻는 건 행운 같은 일"이라고 말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요즘은 정말 모든 게 다 행복한데, 가장 행복한 건 가족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라며 "어느 날은 일곱 살 난 아들이 유치원을 다녀와서 선생님들이 제 사인을 부탁했다고, 사인이 뭐냐고 묻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사인이 뭔지도 모르는 어린 아들에게도 내가 뭔가를 해줄 수 있다는 게 기뻤다"라고 이야기하며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그는 이후 행보에 대해 "지금은 신중한 상태"라며 "제안을 많이 받기는 했는데 조금은 시간을 두고 고민하고 있다, 이다음 행보가 저에게나 같이 일하는분들에게나 아주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안 그래도 늘 회사 분들과 회의를 하고 있다"라며 "천천히 가도 좋으니까 매 순간 조금이라도 나아갈 수 있는 선택을 하자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