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더 패뷸러스' 최민호·채수빈, 딱 붙어서 '찐친 케미' [N화보]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12-01 11:33 송고
'더 패뷸러스' 최민호 채수빈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두 주연 배우 최민호 채수빈이 얼루어 코리아 12월호 화보로 함께 했다. 

'더 패뷸러스'는 패션(fashion)이라 쓰고 열정(passion)이라 읽는 패션계에 인생을 바친 청춘들의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다. 1일 공개된 얼루어 화보는 채수빈과 최민호의 싱그러운 청춘의 한 때가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더 패뷸러스'에서 화려한 패션계의 백스테이지에서 고군분투하는 마케터 표지은을 연기한 채수빈이은 직접 모델이 되어 촬영에 한껏 몰입했다. 이어 포토그래퍼 지우민 역을 연기한 최민호가 인화된 사진을 입에 물고 있어 시선을 끈다.
'더 패뷸러스' 최민호 채수빈



'더 패뷸러스' 최민호 채수빈

'더 패뷸러스' 최민호 채수빈

흑백 사진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발랄한 에너지와 두 배우의 친밀감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채수빈은 "작품이 공개되면 저희의 '찐친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최민호는 "패션 업계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점이 흥미로웠다,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지점을 해결해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 성장의 폭이 큰 지우민이라는 캐릭터 역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더 패뷸러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 1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패뷸러스'는 오는 23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eujenej@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