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황보라 "아주버님 하정우, 내년쯤 결혼하고 싶대요"

'동상이몽2' 3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2-10-03 23:27 송고 | 2022-10-04 09:30 최종수정
SBS '동상이몽2' 캡처

황보라가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했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황보라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차현우와의 결혼 얘기를 꺼냈다.

황보라는 오는 11월 결혼식을 앞뒀다면서 혼인 신고를 이미 마쳤다고 밝혔다. 이유는 시험관 시술을 하기 위해서였다. 그는 "시험관 등 시술을 하려면 혼인 신고가 돼 있어야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에 MC 서장훈은 "아주버님 하정우가 황보라의 2세 준비 소식에 시무룩했다고 하던데"라는 질문을 던졌다. 황보라는 맞다며 "술친구인데 제가 금주를 해야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황보라는 "형님이 생겼으면 좋겠다"라는 바람도 공개했다. "나보다 나이는 어릴 것 같다, 많을 수는 없지 않겠냐"라고도 솔직히 말했다. 김숙이 "모르지 뭐, 연상 좋아할 수도"라고 했지만, 황보라는 "연상 안 좋아한다"라고 잘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황보라는 하정우가 결혼을 생각 중이라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저희가 결혼한다고 하니까 아주버님이 조금 부러운가 보더라"라면서 "(하정우가) '저도 내년쯤 하고 싶다' 결혼 얘기를 좀 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