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최수영, 금발도 완벽 소화…절정의 시크+섹시 매력 [N화보]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8-04 09:35 송고 | 2022-08-04 14:45 최종수정
최수영/엘르 HK © 뉴스1


최수영/엘르 HK © 뉴스1


최수영/엘르 HK © 뉴스1


최수영/엘르 HK © 뉴스1

배우 최수영이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채운 화보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4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매거진 '엘르 홍콩(ELLE HK)' 8월호 커버에는 최수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겼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우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뽐내며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구사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금발 헤어스타일과 드레스, 스키니진, 슈트 등의 착장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근사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그뿐만 아니라 깊은 눈빛과 완벽한 비율로도 감탄을 자아낸다.

최수영/사람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최수영/사람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최수영/사람 엔터테인먼트 © 뉴스1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인 아우라(기품)를 발산하며 명실상부 '화보 장인'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어 최수영은 엘르 홍콩 8월호 인터뷰를 통해 "8월이 저에게는 그동안 성실히 씨 뿌려왔던 것들을 거두어들이는 달"이라며 "소녀시대 15주년 앨범도 그렇고, 지난 한 해 동안 촬영해온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방송도 8월"이라고 전했다. 이어 "준비해둔 활동을 야심 차게 알리는, 기념이 될 만한 화보를 남기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제안 주셔서 너무 기뻤다"며 커버를 장식한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최수영은 오는 5일 소녀시대 정규 7집 'FOREVER 1'(포에버 원) 공개와 오는 10일 오후 9시50분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극본 조령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그는 배우와 가수로 8월을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