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데뷔곡 바꿔 부르기 "완전 다른 느낌"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7-23 10:12 송고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1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가 데뷔곡 바꿔 부르기로 반전 무대를 선보인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에서는 WSG워너비 가야G, 4FIRE, 오아시소가 데뷔곡 바꿔 부르기에 도전한다. 멤버들의 다른 모습을 보고 싶다는 댓글 요청이 많았던 만큼, 데뷔곡 바꿔 부르기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FIRE 나비, SOLE(쏠), 권진아는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를 '음색 킬러 군단' 버전으로 부르며 환호를 받았다. 4FIRE의 색깔이 가득 담겨 탄생된 '그그그'에 원곡자 가야G 멤버들도 "완전 다른 느낌이다"라며 기립 박수를 보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아시소 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는 4FIRE의 '보고싶었어'에 도전, 잠시 댄스 모드를 끄고 스탠딩 마이크를 잡고 그루브를 탔다. 그동안 청량, 시원한 무대를 꾸몄던 오아시소 멤버들은 '보고싶었어'의 아련한 감성에 취한 모습을 보였다고. 매력적인 보컬을 뽑아낸 오아시소 버전 '보고싶었어'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가야G 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는 신나는 썸머송 오아시소의 'Clink Clink(클링 클링)'을 커버하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걸그룹 칼군무(?)부터 핫한 랩까지 소화한 가야G의 흥 넘치는 공연에 대표들, 멤버들 할 것 없이 춤판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WSG워너비의 데뷔곡 바꿔 부르기는 이날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