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G마켓·옥션, 여름휴가 맞이 '리빙레저' 프로모션…최대 69% 할인

'안녕 바캉스' 테마 오픈…최대 12% 할인 쿠폰도 증정
인테리어·주방 용품 선보이는 '리빙페어'도 진행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7-12 08:31 송고
G마켓·옥션 '리빙레저' 프로모션.(지마켓 제공) © 뉴스1
G마켓·옥션 '리빙레저' 프로모션.(지마켓 제공) © 뉴스1

G마켓·옥션은 여름휴가 수요를 겨냥해 17일까지 대규모 '리빙레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바캉스·홈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먼저 '안녕 바캉스'를 통해 물놀이를 테마로 한 수영복·레저용품·유아동 카테고리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물놀이용품·수영복·바캉스룩 시즌 세일 브랜드를 소개한다.
매일 3개 특가 브랜드를 엄선해 대표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캠핑·레저·자동차용품도 있다. 최대 12% 할인쿠폰·브랜드 중복쿠폰·스마일카드 혜택 적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리빙페어'를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가구·인테리어와 생활·주방·취미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혜택을 비롯해 △여름백서 시즌상품 △베스트셀러 △이달의 브랜드 △주방·생활용품 △가구·침구 △꽃 코너를 통해 각 코너별 인기 상품과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할인·중복쿠폰과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제휴카드로 결제 시 발급되는 쿠폰 등 활용 시 혜택이 적용된다.

18일부터 21일까지 '스포츠페어'도 진행한다. 실내 및 야외 스포츠로 건강한 여름나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의류와 기구·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김충일 지마켓 리빙레저사업실장은 "대대적인 리빙레저 프로모션을 전개, 때 이른 더위에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즌 상품을 마련했다"며 "고객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