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줄리스초이스, 새 전속 모델 가수 겸 배우 김세정 발탁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7-11 10:41 송고
© 뉴스1
© 뉴스1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줄리스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을 발탁했다.

김세정은 가수 활동은 물론이고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였으며 SBS 드라마 ‘오늘의 웹툰’에서 온마음 역을 맡았다.
줄리스초이스는 김세정과 함께 자사 대표 제품에 대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줄리스초이스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비타글로우 프리미엄’은 피부 관리 제품으로, 아미노산 화합물이자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에 피부 재생을 돕는 뮤신, 피쉬콜라겐, 특허 유산균 등을 한 포에 담았다. 출시 후 지금까지 8백만포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김세정은 이 밖에도 한국 여성들에게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과 미네랄을 꽉 채워 구성한 여성 전용 ‘에버비타민’,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을 담은 ‘더마뷰티콜라겐앰플’ 등 다양한 주력 제품을 홍보하며 줄리스초이스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할 예정이다.

줄리스초이스 관계자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김세정의 건강한 이미지와 맑고 깨끗한 느낌이 브랜드에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여성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김세정과 여성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브랜드 줄리스초이스의 만남이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세정과 함께한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