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앤디 "신혜성, 건강 안 좋아…결혼식 참석 감동" [RE: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4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2-07-05 05:10 송고 | 2022-07-05 10:19 최종수정
SBS '동상이몽2' © 뉴스1

'동상이몽2' 앤디가 결혼식에 참석한 신혜성의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앤디 이은주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신화 막내 앤디의 결혼식을 맞아 에릭 나혜미 부부를 시작으로 이민우, 김동완, 전진 류이서 부부가 하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신혜성이 마지막으로 결혼식에 참석했다.

앤디는 최근 근황을 궁금하게 했던 신혜성의 근황에 대해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반갑기도 했지만, 사실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다리도 안 좋고 목도 안 좋다"라고 밝혔다. 이에 앤디는 건강이 안좋은 상황에도 참석해준 신혜성을 언급하며 "감동이었다"라고 전했다.

신혜성이 신화 멤버(구성원)들에게 결혼식 이틀 전 또다시 다쳤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두 다리 모두 수술한 상황이라고. 김동완은 신혜성에게 "다리 말고는 별일 없지?"라고 안부를 물었고, 이후 서로 장난을 치며 웃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신화는 다리를 다친 신혜성을 제외한 멤버들이 앤디와 함께 결혼식 무대에 올라 '퍼펙트 맨' 노래에 맞춰 함께 칼군무를 선보이는 등 여전한 우정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