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마트-네이버,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협업 쇼핑라이브 방송

신선식품·피코크 디저트 등 최대 60% 할인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2-06-26 06:00 송고
이마트-네이버 '어메이징 위크'.(이마트 제공) © 뉴스1
이마트-네이버 '어메이징 위크'.(이마트 제공) © 뉴스1

이마트는 네이버와 협업해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어메이징 위크' 기획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마트 상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9회 연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와 네이버는 '어메이징 위크' 첫 시작으로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특가쇼'를 27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이마트 월계점 아트리움에서 라이브로 촬영되는 '매직특가쇼'에서는 마술사 최현우가 참외·감귤·홍감자 등 파머스픽 신선식품과 피코크 디저트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루키'가 시식단에 음식을 서빙할 예정이다.

네이버 클로바 AI 보이스 더빙 기술을 적용한 캐릭터 '다나'가 처음으로 쇼핑라이브에 출연하기도 한다. 이마트 전단상품을 소개하는 '장보기 읽어주는 다나'는 30일과 내달 3일 진행한다.

또 송은이, 승우아빠 등 방송인과 유튜버가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마트 캠핑용품·피코크·신선식품 등을 판매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마트 상품력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위 네이버와 협업해 연속 쇼핑라이브를 선보인다"며 "이마트와 네이버는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3월 네이버와 사업 협약을 맺은 이후 다양한 협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대하고 지난해부터 이어진 신세계그룹-네이버 양사 협업 관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