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호텔ㆍ관광

제주관광공사 인증한 '식당·렌터카' 어디 있나?

'2022 안심채움 캠페인' 실시…호텔신라·제주OK렌터카 협업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06-22 09:08 송고 | 2022-06-22 11:21 최종수정
2022 안심채움 캠페인 이미지(제주관광공사 제공)© 뉴스1
 
제주관광공사는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주 여행' 이미지 확산을 위해 '2022 안심채움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행한 이 캠페인은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청결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도내 관광업계의 자정 노력을 적극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
  
앞서 이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제주관광공사는 호텔신라와 함께 '맛있는 제주 만들기' 사회공헌 활동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에 따라 20개 식당에 위생관리 컨설팅을 비롯해 청결한 환경에서 조리한 맛있는 음식을 방문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지원을 마쳤다.
 
해당 식당들에 대한 정보는 비짓제주 누리집과 제주관광공사 블로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제주관광공사는 '아이와 함께 하는 안심 제주 여행' 캠페인을 제주OK렌터카와 함께 진행해 만 6세 미만 영유아 동반 관광객에게 어린이용 마스크, 제주 귤 모자 등이 포함된 안심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제주관광공사는 '맛있는 제주 만들기' 식당 또는 제주OK렌터카 이용 사진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여행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안심채움 캠페인을 통해 도내 관광업계의 청결한 서비스 구축을 위한 자정 노력을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관광의 만족도 제고 및 안심 관광 이미지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