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최연규, 시크와 댄디 오가는 비주얼…비하인드컷 공개 [N화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06-17 15:32 송고
사진제공=YG 케이플러스© 뉴스1
'뉴노멀진' 최연규의 노멀하지 않은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YG 케이플러스 측은 최근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된 뉴노멀진(극본/연출 최선미)에 출연 중인 배우 최연규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들 속 최연규는 심플한 블랙 톤의 블레이져에 흰 티셔츠를 착용한 채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전후좌우 어떤 각도에서도 돋보이는 입체적인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촬영에 몰입하고 있을 때와는 180도 다른 여유로운 미소로 최연규는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날 촬영장에서 최연규는 그동안 모델 활동을 통해 쌓아왔던 경험을 토대로 시크함과 댄디함이 어우러진 분위기를 프로페셔널하게 발산해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그뿐만 아니라 최연규는 촬영 중간 대기 시간에는 유쾌한 위트와 배려 깊은 태도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스튜디오에 불어 넣으며 함께한 선후배 동료 배우 및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연규는 지난 10일 처음 공개된 '뉴노멀진'에 출연 중이다. '뉴노멀진'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스토리를 담았다.

극 중 최연규는 과묵한 분위기를 지녔지만 확고한 주관과 필요한 순간에는 할 말은 하는 용기를 지닌 뉴노멀진의 개발자 윤석호 역을 맡았다.


taehy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