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돈스파이크, 6세 연하 신부와 결혼 인증 "주례 이덕화 형님 감사"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6-06 10:32 송고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작곡가 겸 사업가 돈스파이크(45·본명 김민수)가 결혼식 인증 사진을 올리며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돈스파이크는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결혼식에 도움을 준 이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적으며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그는 "흔쾌히 주례를 맡아주신 살아있는 전설 이덕화 형님 사회를 맡아주신 강다솜 아나운서,윤정수 형님, 묻기도 전에 흔쾌히 나서주신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조한, 김범수, 멜로망스 분들"이라며 사회 및 축가로 함께 해준 동료 연예인들의 이름도 언급했다. 

또한 돈스파이크는 "무엇보다도 오늘에 이자리에 서있기까지 저희를 낳아 사랑으로 키워주신 양가 부모님들과 일가 친지 여러분, 그리고 먼길을 마다 않고 귀한 시간을 내시어 자리를 빛내어주신 하객 한 분 한 분 마음 속 깊이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부부 앞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사랑으로 함께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지난 1996년 포지션 객원 멤버로 데뷔했으며 유수의 가수들과 곡 작업을 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현재 요리사로도 활약,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먹방', 요리 등 만능 엔터테이너적인 모습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6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혔으며 지난 4일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