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정은지, 복근 노출 화보…건강미 이정도였어? [N샷]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5-24 09:56 송고
정은지, 하퍼스 바자 제공© 뉴스1


정은지, 하퍼스 바자 제공© 뉴스1


정은지, 하퍼스 바자 제공© 뉴스1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건강미가 느껴지는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측은 24일 에이핑크 정은지가 참여한 6월호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은지는 꾸민 듯 안 꾸민 듯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에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심플한 의상으로 본연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은지는 지난해 화제작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속 강지구 역할에 대해 "친구들 대하는 태도는 비슷한데 지구만큼 대담하지는 못하다"며 "살면서 제가 언제 광장에서 그렇게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열여덟, 열아홉을 찾겠나(웃음).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는 캐릭터였다"고 전했다.

출연이 확정된 OCN 드라마 '블라인드'에 대해서는 "어떤 사건에 휘말리는 사회 복지사 역할이다"라며 "복잡한 캐릭터라서 뭔가를 말하는 순간 스포일러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나 힌트를 드리자면 '당신은 정말 보지 못했나?'라는 이 작품의 로그라인에 주목해줬으면 좋겠다"고 답해 기대를 자아냈다.

어떤 30대를 꿈꾸느냐는 질문에는 "고민 많은 20대 마지막을 보내고 30대의 시작을 바쁘게 보내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다"라며 "비어 있는 시간을 알차게 쓸 방법을 찾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정은지는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로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지난 2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hmh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