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국MS, 국내 데이터 센터 통해 '비즈니스 앱'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2022-05-11 11:59 송고 | 2022-05-11 13:56 최종수정
김순덕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담당 매니저(한국MS 제공)© 뉴스1
김순덕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담당 매니저(한국MS 제공)© 뉴스1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는 지난 2017년 설립한 국내 데이터 센터를 통해 기존 비즈니스 솔루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11일 밝혔다.

MS가 만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인프라형 서비스(IaaS) △플랫폼형 서비스(PaaS) △소프트웨어형 서비스(SaaS)를 모두 제공하는 완성형 솔루션이다.
전사적자원관리(ERP)·고객관계관리(CRM) 통합 솔루션 '다이나믹스 365'와 노코드(No-code)·로우코드(Low-code) 솔루션 구축 협업툴 '파워플랫폼'이 대표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것에 주목해 더 빠르고 뛰어난 보안 성능을 지원하고자 데이터 센터를 통해 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MS 측은 설명했다. 

김순덕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담당 매니저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은 매월 50만 이상의 고객과 포춘 500대 기업의 97%가 사용 중인 검증된 솔루션"이라며 "글로벌과 동일한 수준의 속도·안전성·보안을 갖추게 된 만큼, 각 산업에 특화된 최적의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oobi12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