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나 '쩍벌' 묘기 수준 폴댄스 화제…남편과는 '밤 데이트'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2-04-29 11:03 송고
가수 미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미나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미나가 묘기 수준의 고난이도 폴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가수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폴댄스 수업은 익숙하지 않은 동작들이라 4번 만에 겨우 되고 5번째 겨우 영상 찍느라 힘이 많이 빠졌네요. 그래도 캡처한 사진은 너무 프로처럼 나왔어요"라며 운동중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영상이 1분 넘어서 앞뒤 중간 다 잘랐는데도 맨뒤 슈퍼맨 동작이 잘렸어요"라면서 "#셀카 #셀스타그램 #조수정폴댄스 #일산폴댄스 #pole #굿밤 #운동하는여자 #운동"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 과 영상 속 미나는 완벽한 복근과 등 근육을 자랑하며 폴댄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미나는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유연성을 자랑하며 고난이도 동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뺏고 있다.

또한 같은 날 미나는 남편과 데이트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오늘은 저녁 #폴댄스 수업 있어서 #폴실크 폴댄스수업하고 지하철역 마중나온 남편이랑 #데이트 하러 왔어요"라고 남편 류필립의 근황도 공개했다.
미나는 "운동 후 마시는 #맥주와 안주는 완전 꿀맛. 사실 맛있는거 실컷 먹으려고 운동해요. 매번 밤늦게 데이트신청 거절했는데 나오니까 진짜 좋네요"라면서 남편과 데이트 장면을 인증했다.

이날 미나는 남편 류필립과의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동안 외모로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모습 그냥 동갑 같아요", "근육 관리는 따로 하시나요? 정말 대답합니다", "항상 신혼부부처럼 사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아이돌 가수 출신 류필립과 결혼했으며 이들 부부는 MBN 예능 '모던 패밀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