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블루밍비데, 5월 가정의 달 맞이해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26 10:18 송고
© 뉴스1
© 뉴스1

비데 전문 제조기업 블루밍비데가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살균기능과 자동노즐청소가 되는 제품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IPX-X623SA’, ‘IPX-X633SA’ 살균 비데 2종을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5월 4일에는 배달의민족에서 첫 런칭 라이브 커머스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 품목인 ‘IPX-X623SA’, ‘IPX-X633SA’는 직수, 방수, 살균 기능이 탑재된 풀 옵션 비데로 직수 모듈과 살균 모듈을 장착하여 노즐 및 유로 살균이 가능하다. 살균수는 살균 모듈에서 전기분해를 통해 만들어진다.

해당 제품들은 매일 비사용시간에 살균수가 자동으로 세척하는 학습 살균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자동 노즐 청소 시스템은 세정이나 비데 세정 후 일어나면 자동으로 노즐 세척수가 노즐을 세척해준다. 원터치 청소 버튼을 통해 360도 모든 방향으로 세척이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세균을 막는 항균 변좌를 사용하고, IPX5 방수 등급을 획득하여 물청소가 가능해 청결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항균 변좌의 경우 KTR 항균 시험 결과에서 대장균, 살모넬라균, 황색 포도상구균에 99.99% 살균효과를 입증하였다.
아울러 협소한 공간이나 치마형 변기에도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온풍건조, 난방 변좌, 야광 조명등, 학습 절전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노약자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 뉴스1
© 뉴스1

블루밍비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편리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밍비데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블루밍비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며 “블루밍비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워와 좋아요를 해주시는 분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곧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