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단독] 이성경, 로맨스 한 번 더…'사랑이라 말해요' 주인공 발탁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2-04-21 09:53 송고 | 2022-04-21 10:07 최종수정
배우 이성경© 뉴스1
배우 이성경이 '사랑이라 말해요'로 로맨스퀸 입지를 다진다.

21일 뉴스1 확인 결과, 이성경은 새 드라마 '사랑이라 말해요'(극본 김가은)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복수극으로 엮인 두 남녀가 복수는 잊고 서로가 짠해 눈물 콧물 펑펑 흘려버리게 되는 로맨틱 멜로 드라마다. 팍팍한 현실에 지친 남녀가 날 선 감정으로 시작해 서로를 이해하며 변화하는 모습이 뭉클한 감동과 설렘을 안길 드라마다.

이성경은 주인공 심우주 역을 맡는다. 가정사로 상처를 입고, 자신의 인생에 영향을 미친 한동진에게 복수를 하려 다짐한다. 그러나 한동진에 대해 깊게 알면서 복수 대신 다른 감정이 피어오르고 혼란을 겪는다. 이성경은 한동진 역할을 맡은 김영광과 함께 다채로운 감정이 그려질 로맨스 연기를 펼친다.

모델 출신인 이성경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여왕의 꽃'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낭만닥터 김사부2'을 거치며 트렌디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웠다.

이성경은 오는 22일 처음 방송될 tvN 금토 드라마 '별똥별'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곧바로 차기작으로 '사랑이라 말해요'를 확정하고 로맨스 작품에서 활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성경은 '별똥별' 촬영을 마무리하고 최근 촬영을 시작한 '사랑이라 말해요'에 합류한다. '사랑이라 말해요'는 최근 촬영을 시작했다. OTT플랫폼 공개를 논의 중이며,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

nfif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