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투스홀딩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게임 팬 카드 3분 만에 완판

"게임 팬 카드 보유하면 게임 토큰 배분 등 다양한 혜택"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22-04-18 14:55 송고
컴투스홀딩스, C2X 게임 팬카드 예시 화면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글로벌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컴투스홀딩스, C2X 게임 팬카드 예시 화면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 글로벌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컴투스홀딩스는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의 베타 게임 런처 참여 권리를 얻을 수 있는 '게임 팬 카드'(Game Fan Card)가 3분만에 완판됐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C2X)에 양질의 게임이 합류할 수 있도록 이를 결정하는 투표 프로그램 '베타 게임 런처'를 시행하고 있다.
베타 게임 런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해야 한다. 컴투스홀딩스는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3분 만에 총 38만개의 게임 팬 카드가 소진됐다.

게임 팬 카드를 구입한 참여자들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게임 사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베타 게임 런처 기간 이후 보유한 게임 팬 카드 수량에 따라 일정 비율의 게임 토큰을 배분받는 등 여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컴투스홀딩스의 첫 블록체인 게임으로서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오는 4월27일 글로벌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가 개발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장르로 감각적인 일러스트와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캐릭터 클래스와 다양한 장비·스킬을 성장시키고 파티원들과 함께 협동해 강력한 보스를 물리치는 것이 핵심 재미 요소다.

컴투스홀딩스 측은 "글로벌 향으로 개발된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는 웹 3.0 게임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는 토큰 경제 시스템과 NFT 제작 등도 도입한다"고 말했다.

크로매틱소울: AFK 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way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