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올박스, 양희경의 반기수라 '국내산 손질 통 갑오징어' 출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3-16 14:00 송고
© 뉴스1
© 뉴스1

올박스가 '양희경의 반기수라'의 신제품 '국내산 손질 통 갑오징어'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한다. 이번 방송은 16일 수요일 오후 5시 40분부터 약 60분간 진행된다.

국민 엄마 양희경의 반기수라는 배우 양희경의 따뜻하고 포근한 이미지를 모티브 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국내외 최선의 식자재를 선별하여 우리 식탁의 맛을 살리는데 기여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쫀득하고 탱글한 살맛을 가진 갑오징어는 질기지 않고 탱글하며 달큰한 맛이 특징으로, 회, 숙회, 튀김, 무침, 볶음 등 다양한 음식으로도 조리 가능하며, 밥반찬이나 솔안주로도 손색없다. 다가오는 4월부터 10월까지가 제철이다.

양희경의 손맛과 엄마의 정성이 담겨 있는 반기수라의 '국내산 손질 통 갑오징어'는 우리 바다에서 잡은자연산 갑오징어로 손질 후 영하 35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하여 탱글하고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수협에서 직매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100% 국내산 갑오징어로, 서해바다에서 자연산 조업으로 어획한 원물이다. 비린내를 잡기 위해 국내산 솔잎가루를 사용하여 세척하며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맛은 물론 고단백,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 풍부한 단백질과 저지방, 저칼로리로 영양만점 다이어트식품이며, 쭈꾸미처럼 타우린이 풍부해 균형 있는 영양 섭취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포장 및 요리법 역시 간단하다. 미당 70g 이상 갑오징어를 엄선하여 2~3 마리씩 개별 포장할 수 있으며, 진공 포장으로 그때 그때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다.

올박스 관계자는 "집밥전도사 양희경이 전하는 정성들인 한 상 반기수라는 양희경의 내공이 담긴 손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라며 "탱글하고 신선한 맛이 일품인 국내산 손질 통 갑오징어를 더욱 간편하고 특별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