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원숙, "주병진 보고 가슴 뛴 적 있다?" 질문에 반응 폭발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9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2-03-09 20:56 송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뉴스1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뉴스1
배우 박원숙이 뇌파에 반응하는 '고양이 귀'를 착용해 다양한 반응으로 웃음을 안겼다.

9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대한민국 최남단 해남을 찾은 사선녀(박원숙, 혜은이, 김영란, 김청)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사선녀는 해남 여행의 가이드 김영란이 개최한 '마니또 게임'으로 선물을 주고받았다. 호랑이 트렁크 팬티, 혜은이 티, 뽑아 쓰는 휴지 모자, 뇌파에 반응하는 '고양이 귀' 등의 다양한 선물로 웃음을 터뜨렸다.

박원숙은 김영란이 준비한 고양이 귀 선물을 선택해 김영란의 폭풍 질문을 받았다. 김영란은 "만나서 행복한 남자가 있어?"라며 박원숙의 남자에 대해 궁금해하기도. 이어 김영란은 박원숙에게 "임현식 보고 가슴이 뛴 적이 있다?"라고 질문을 던져 시선을 모았다. 그전까지는 쉴 새 없이 반응하던 고양이 귀가 임현식 질문에 무반응을 보이며 폭소를 유발했다.

그러자 김영란은 "주병진 보고 가슴이 뛴 적 있다?"라고 다시 질문했고, 박원숙은 임현식 질문 때와는 다르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모두를 환호하게 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