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언리미트, '양꼬치맛 육포엔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3-03 14:00 송고 | 2022-03-03 15:36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언리미트가 식물성 육포 출시를 기념해 칭따오와 함께 ‘양꼬치맛 육포엔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를 진행한다.

언리미트 식물성 육포는 대두 단백질, 밀, 비트 등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갈비맛과 양꼬치맛 두 가지가 출시되었다.
이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식물성 육포 양꼬치맛’은 큐민(쯔란), 오레가노, 고춧가루 등 실제 양꼬치 양념에 쓰이는 향신료와 시즈닝을 사용해 양꼬치 특유의 진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 육포의 풍성한 감칠맛과 쫄깃한 식감을 식물성 재료로 구현했으며, 보존료와 색소 등이 전혀 들어있지 않다. 콜레스테롤 0%, 트랜스지방 0%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칭따오의 브루잉 공법을 그대로 따르되 마지막 단계에서 알코올을 제거해 최대 0.05%의 알코올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몰트를 2배 이상 넣어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지방 0%, 콜레스테롤 0%를 자랑한다. 원료 및 제조 공정, 제품 테스트 시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 논알콜릭 맥주로 알려져 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채식을 실천하는 인구가 늘어나며, 식물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언리미트는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콜레스테롤 제로, 트랜스 지방 제로, 비건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칭따오 논알콜릭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 간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흔히 공식처럼 얘기하는 ‘양꼬치엔 칭따오’를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실제 양꼬치와 칭따오에 버금가는 양꼬치맛 식물성 육포와 논알콜릭 맥주로 건강한 간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꼬치맛 육포엔 칭따오 논알콜릭 #비건간식 챌린지’는 3월 3일부터 진행되며, 3월 9일까지 양사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언리미트의 신제품 ‘식물성 육포 양꼬치맛’과 ‘칭따오 논알콜릭’을 제공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