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신건영, 2월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 분양 시작

2월 서평택 일대 ‘화양지구’의 첫 일반분양 예고돼 '주목'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2-02-03 15:21 송고
(일신건영 제공) © 뉴스1
(일신건영 제공) © 뉴스1

평택 부동산 시장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화양지구에서 일신건영은 2월 화양지구 첫 일반분양단지인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단지는 화양지구 7-1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총 146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가 전용면적 59~84㎡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는 화양지구에서도 최중심 핵심입지에 위치해 화양지구가 자랑하는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도보권에는 초·중·고교 부지가 계획돼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단지 서측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하고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기대된다.

바로 앞에는 화양지구 최대규모 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지구 내 조성될 종합의료시설, 공공청사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평택 화양 휴먼빌 퍼스트시티는 현재 평택시 안중읍 안현로 일대에서 사전 분양 홍보관을 운영중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성해리 일대에서 2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일신건영은 같은 달 이천시 이천마장지구 B1블록에서는 총 338가구 규모의 이천 마장지구 휴먼빌(가칭)을 공급할 계획이다. 3월에는 경기 양평에서도 새 아파트 공급에 나선다. 양평 공흥3지구 휴먼빌(가칭)은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일원에 총 418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