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현대차證, 현대엔지니어링 청약+더허브 가입 이벤트

공모주 청약+α 이벤트…고객 전원에 카카오T 쿠폰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2022-01-24 09:08 송고
 
 

현대차증권은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공모가 산정을 위한 기관 수요예측을 거친 후 2월 3~4일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청약을 받는다.

현대차증권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하고 이벤트 페이지(홈페이지, MTS, HTS 등)를 통해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서비스 더허브(The Herb)를 사전예약 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T 쿠폰(3000원권)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 신청 고객에게는 내달 21일 더허브 오픈 시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안내에 따라 같은달 28일까지 더허브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시 익월 경품(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더허브 회원가입 후 1개 이상 자산 연동을 한 고객에게는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ETF중 1600명을 추첨하여 1주씩 랜덤 증정한다. 당첨된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로 자동 입고되며,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해야 한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전무는" 현대엔지니어링 상장에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나타낼 것으로 보여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jjung@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