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김원희, 세월 역행하는 비주얼…빨간 바지 찰떡 소화 [N화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2-01-06 16:48 송고
김원희/지오아미코리아 제공© 뉴스1
김원희가 세월을 역행하는 비주얼을 뽐냈다.  

김원희는 6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패션 브랜드 카티아조(katiacho)가 컬래버레이션한 2022년 새해 첫 화보에서 뮤즈로 나서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김원희는 20대 전성기 못지 않은 비주얼과 시크와 로맨틱을 넘나드는 파격적인 패션 감각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강렬한 레드 팬츠에 파스텔 톤의 블루 원피스를 매치해 매니쉬한 뉴요커 느낌을 풍기는가 하면, 화이트 티셔츠에 톤다운된 핑크 재킷을 코디해서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플라워 프린트의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와, 라임 컬러에 핑크가 덧대어진 러블리한 투피스를 차례로 소화해 로맨틱한 소녀 감성을 우아하게 잘 표현해냈다.

김원희는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젊은 시절에는 도전에 대해 주저함이 없었고 과감한 소품 활용도 많이 했던 것 같다"며 "패션에 대한 관심이 커서 해외 쇼핑도 자주 다녔고 나이 들고 몸의 변화 때문에 위축되었던 것 같은데, 이번 화보를 계기로 열정 세포를 다시 한번 깨워야겠다"며 웃었다.

김원희 이달 중 방송 예정인 채널A 신규 예능 '요즘남자라이프-신랑수업'의 MC로도 캐스팅돼 새해부터 맹활약할 예정이다.


hmh1@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