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런닝맨' vs '1박2일' 멤버들, 자존심 건 대결 펼친다…치열한 승부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12월1일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1-11-29 08:41 송고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 뉴스1
디즈니플러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 뉴스1
'런닝맨'과 '1박 2일' 멤버들의 불꽃 튀는 대결이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서 그려진다.

오는 12월1일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5화 '대결성사! VS 예능선수들 2부'에서는 주말 예능 빅매치의 결과가 마침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에피소드에서는 김종국, 하하, 양세찬이 '1박 2일'의 역대 멤버 김종민, 데프콘 그리고 특별 손님 유세윤과 '런닝맨' '1박 2일'의 시그니처 게임인 '이름표 떼기'와 '아메리카노 VS 까나리카노 고르기' 게임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연달아 게임을 이기며 기세를 몰아가던 김종국, 하하, 양세찬은 점심메뉴 복불복 라운드 두 번째 게임 손바닥 룰렛에서 패할 위기에 처해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공개된 5화 예고 스틸컷에서는 팀의 위기로 인해 팀워크가 망가질 위험에 처한 김종국, 하하, 양세찬의 모습이 담겼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김종국과 데프콘이 생크림을 맞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물따귀 게임부터 족구 등 다양한 게임이 연이어 준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출연진들의 즐거운 표정과 폭발적 케미는 강력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예정이다.

또한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이들의 맹활약이 담긴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디즈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