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간·쓸개 다 빼줬다"…박신혜♥최태준 '퍼펙트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11-24 11:03 송고 | 2021-11-24 11:39 최종수정
연예뒤통령 이진호 유튜브 영상 갈무리 © 뉴스1

배우 최태준과 연인 박신혜의 혼전 임신 소식이 전해준 가운데 둘이 결혼까지 이르게 된 배경이 알려졌다.

23일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혼전임신 결혼…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일단 오래전부터 봐온 배우"라며 "굉장히 아름답고 인성도 좋은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아역 시절부터 굉장히 오랜 기간 활동했지만 한번도 물의에 휘말린 적이 없다"며 "나영석 PD가 가장 인상적인 게스트로 꼽은 인물도 박신혜였다"라고 말했다.

또 그는 "이런 박신혜의 마음을 훔친 최태준은 의외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라고 한다"며 "뭐든 주위 사람들에게 잘 챙겨주려고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직접 본 적은 없지만 이 같은 배려심은 연인 박신혜에게 극대화됐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진호는 "최태준은 주위에서 '정말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준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애정을 쏟았다"며 "오죽하면 지인들 사이에서 '눈물이 날 정도로 지극정성'이라는 말까지 했다. 이같은 지극정성은 양측 소속사 사람들도 모두 알았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또 두 사람은 닮은 게 참 많은 커플이었다"며 "함께 운동도 하고 취미도 같았다고 한다. 연기를 업으로 삼은 것도, 종교 역시 같았고, 신앙심도 깊다고 한다"고도 했다.

이진호는 "최태준은 박신혜뿐만 아니라 그녀의 가족에게도 지극정성을 쏟았다고 한다. 이 지극정성이 결국 결혼으로 이어진 것"이라며 "결혼은 최태준이 박신혜한테 진짜 다 줬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공식자료를 통해 "박신혜 배우와 최태준 배우, 두 사람이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같은 날 최태준의 소속사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도 공식입장을 통해 최태준과 박신혜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