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통큰 정호연 '유퀴즈 돈다발' 찐친 다 줬다…혜리 SNS에 인증샷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10-21 10:25 송고 | 2021-10-21 10:30 최종수정
혜리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대세배우 정호연에게 받은 용돈을 인증했다.

지난 20일 혜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멋지게 용돈 주고 간 호여니. 넌 어쩜 말도 잘하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혜리가 공개한 사진에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로고가 새겨진 투명 봉투 안에 가득 담긴 현금이 보인다.

5만원권이 수북이 있는 봉투를 들고 있는 혜리는 정호연의 SNS 계정을 덧붙이며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절친에게 선뜻 현금 다발을 선물하는 정호연의 통 큰 면모가 둘 사이에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분 언제부터 이렇게 친하셨나요?", "너무 보기 좋아요", "우정 오래오래 가세요", "대세들의 만남이네요", "부러운 그림입니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글로벌 대세로 급부상했다.

정호연은 지난 20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또한 혜리는 2017년부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류준열과 공개 열애를 이어 오고 있다.

혜리는 KBS2TV 퓨전 사극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를 통해 안방 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