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단독] '스우파' 스타 아이키, '마법옷장' 예능 나들이…스타일 변신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1-10-13 11:04 송고 | 2021-10-13 11:11 최종수정
아이키 / Mnet© 뉴스1
아이키 / Mnet© 뉴스1
'스우파' 열풍 속 스타로 떠오른 댄서 아이키가 예능 프로그램 '마법옷장'에 출연한다.

13일 뉴스1 확인결과 아이키는 JTBC 예능 프로그램 'K스타일링 배틀 마법옷장' 촬영을 진행했다.
'마법옷장'은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K패션을 이끄는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들의 의상과 패션 마스터들이 트렌디한 스타일팁을 선보인다. 그동안 댄서 아이키로서 스포티하고 밝은 이미지를 선보였던 아이키가 '마법옷장'을 만나 어떤 스타일 변신을 이룰지가 관전 포인트다.

아이키는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월드 오브 댄스'시즌3에 출전해 4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댄서. 이 경력을 바탕으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안무를 담당하며 댄서로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았다.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는 자신의 크루 훅과 함께 출연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이끌고 있다. 그는 본연의 유쾌하고 밝은 분위기와 함께 크루의 리더로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의 리더십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스우파' 열풍과 함께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키가 색다른 분위기의 예능 프로그램인 '마법옷장'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마법옷장' 아이키편은 오는 19일 JTBC2채널, 20일 JTBC에서 방영된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