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용임 "오은정이 양보한 '사랑의 밧줄'로 무명 생활 청산"

'불후의 명곡' 14일 방송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2021-08-14 19:20 송고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김용임이 '사랑의 밧줄'로 무명 생활을 끝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트로트 가수 김용임, 한혜진 특집이 펼쳐졌다.
세 번째 순서로 아웃렛이 뽑혔다. 아웃렛은 트로트 가수 영기 안성훈 박성연이 뭉친 그룹이다. 신유는 "이름에서 아웃렛 행사를 겨냥한 냄새가 난다"고 말했다. 영기는 따로 사회자도 필요 없다고 어필했다. 아웃렛은 '너는 내 남자'로 흥겨운 무대를 꾸몄다. 박성연의 놀라운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대중에게 '갈색추억' 이미지가 강했다. '너는 내 남자'를 통해 변해보고 싶어 화려한 패션과 헤어 스타일에 도전했다.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아웃렛이 포맨을 꺾고 1승을 차지했다.

설하윤은 김용임의 '사랑의 밧줄'을 선곡했다. 무대 콘셉트가 '구미호'라고 밝힌 설하윤은 '사랑의 밧줄'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자신의 강점을 살린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김준현은 김용임의 원곡은 귀여운 느낌이었다면 설하윤은 스릴러 느낌이었다고 얘기했다. 김용임은 "원래 제 노래가 아니었다. 오은정이 부르려고 했는데 제게 더 잘 어울린다며 주셨다. 생각지 않게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무명 생활을 청산한 곡이 됐다. 선배님이 주셔서 히트했다고 하니까 '그 노래는 너의 노래였다'라면서 좋게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aaa3077@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