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큰 키에 긴 머리, 아침에도 함께"…박수홍 여친 목격담 속속 등장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4-23 16:23 송고
방송인 박수홍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박수홍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방송인 박수홍이 1993년생 여자 친구 앞으로 아파트를 명의 이전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해당 아파트에서 둘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왔다.

23일 여성조선은 박수홍이 실거주하고 있는 김씨 명의의 상암동 아파트 주민들의 목격담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아파트에 거주 중인 몇몇 주민들은 박수홍의 여자친구의 존재를 이미 알고 있었다.

지난해까지 이 아파트에 거주했다는 A씨는 "제작년에도 박수홍씨가 아침 일찍 여성분이랑 다니는 걸 몇 번 봤다. '총각이니 연애하나 보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사진 속 여자랑 내가 본 여자가 동일 인물인지는 확신 못한다"고 떠올렸다.

또 주민 B씨는 "작년에 봤다. 키가 크고 머리가 긴 여자였다. 엘리베이터에서 둘이 함께 있는 것도 봤고, 지하 주차장에서도 보고. 아파트에 함께 사는 것 같진 않고 몇 번 오고 가는 것 같았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인지 못 봤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 주민 C씨는 "단지 쓰레기장에서도 보고 엘리베이터에서도 보고, 지하철에서도 봤다. 되게 자주 봤다. 대부분 함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박수홍은 해당 아파트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박수홍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의 아파트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그는 이날 함께 출연한 주병진을 두고 "저런 사람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던 분"이라며 "같은 아파트에 산다. 물론 선배님이 더 높은 펜트하우스에 살지만 나도 목표로 삼고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편 박수홍의 친형 측은 지난 4일 해당 매체를 통해 모든 갈등의 시작이 지난해 초 박수홍의 여자친구 소개 문제에서 비롯됐다는 주장을 내놨다. 친형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여자친구 A씨는 박수홍이 현재 살고 있는 상암동 아파트 명의자인 1993년생 여성이며, 박수홍이 지난해 설 명절때 A씨를 가족들에게 소개하려 했으나 여러 사정에 의해 불발된 뒤 친형 사이에 갈등이 시작됐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