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민경 "41년 모태솔로" 고백…제시 "뻥인 줄" 깜짝

'제시의 쇼터뷰' 22일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1-04-23 09:38 송고 | 2021-04-23 09:43 최종수정
유튜브 제시의 쇼터뷰 캡처 © 뉴스1
유튜브 제시의 쇼터뷰 캡처 © 뉴스1
개그우먼 김민경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을 고백해 가수 제시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2일 SBS 모비딕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제시의 쇼터뷰'에서는 웹예능 '연애 블랙 리스트'에 출연 중인 유민상과 김민경이 등장했다.
두 사람의 등장에 제시는 "여기서 사귀면 되네 둘이"라고 말했지만 김민경은 "무슨 소리야"라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제시는 "언니 스타일 아니야?"라고 물었고, 김민경은 "왜 이래 정말, 시작부터 기분이 그러네"라며 "그냥 가겠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제시는 "이렇게 보니까 커플 같아"라고 말했고, 유민상은 "그런 얘기 많이 듣는다"고 말하며 넘어갔다.

제시는 이들이 진행을 맡은 '연애 블랙 리스트'의 테마가 뭐냐고 질문했고, 유민상 김민경은 "연애 못 하는 사람들"이라고 답변했다. 이에 제시는 "에이, 블랙 리스트는 아니지"라 반응했다. 그러자 유민상은 "여기 모태솔로"라며 김민경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을 강조했지만 제시는 '모태'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나도 솔로! 나도 낄래"라며 애교를 부렸다.

제시가 "나도 없어요"라고 하자 김민경은 "연애해 봤잖아"라고 되물었다. 이에 제시는 "연애 안 한 지 꽤 됐다, 2년 반인가?"라고 말했고, 유민상은 "난 10년"이라 말을 이어갔다. 그러자 김민경은 "난 41년"이라 답했고, 제시가 놀라자 "그때 얘기하지 않았나"라며 과거 '제시의 쇼터뷰' 출연 당시에도 이야기했다는 사실을 상기시켰다. 이를 들은 제시는 "난 뻥인 줄 알았지"라며 "언니 나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되묻고는 "41세"라는 답변에 "한 번도 안 사귀었어요?"라고 재차 물은 뒤 놀라워하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더했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