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트래블플랜,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 국내서 독점 출시

매치 호스피탈리티로부터 한국 독점 세일즈 에이전트 임명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1-04-16 09:52 송고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내 프라이빗 라운지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내 프라이빗 라운지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래블플랜이 카타르 월드컵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을 국내서 독점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는 여행, 숙박 시설 등의 전문인들을 통해서 관광객, 여행객, 유명인사들을 인솔하는 서비스를 뜻한다.

최근 트래블플랜은 매치 호스피탈리티로부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의 대한민국 독점 세일즈 에이전트(판매처)로 임명됐다.
매치 호스피탈리티는 경기 티켓을 포함한 FIFA 월드컵 공식 상업용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직접, 혹은 대행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FIFA에 부여받은 유일한 회사다.
  
이에 따라 트래블플랜은 호스피탈리티 패키지를 포함해 항공편 및 숙박, 교통, 사교 프로그램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은 경기 입장권을 포함해 프라이빗 스위트룸과 라운지, 행사 시설, 경기장 내 다양한 서비스, 고급 요리, 프리미엄 음료, 우대 주차, 엔터테인먼트, 기념품을 제공한다.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공식 호스피탈리티 프로그램은 지난 2월1일에 전 세계적으로 판매를 개시했다. 트래블플랜에선 오는 22일부터 판매한다. 프로그램에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FIFA 호스피탈리티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